top of page
검색
  • 작성자 사진Kim Tony

비영리 재단법인 '산소지킴이 Save O2', 지구를 위한 새로운 시작

최종 수정일: 2023년 8월 7일


환경 보호와 지속 가능성에 대한 우리의 열정과 애정이 모여 탄생한 비영리 재단법인 '산소지킴이 Save O2'가 오늘부터 시작됩니다.

이 재법인은 지구의 이산화탄소 배출량을 줄이고, 미래 세대를 위해 산소를 보존하는 데 전념하고 있습니다. 사회와 환경이 공존하고 상호 이익을 창출할 수 있는 세상을 위해 힘쓰고 있습니다. 다양한 친환경 활동을 통해 지구를 더욱 녹색화하는 것이 우리의 목표입니다. 이를 위해 '산소지킴이 Save O2는 다음과 같은 주요 그린 캠페인을 주도하고 있습니다:


  1. 삼림 복원: 대규모 나무 심기 프로그램을 통해 더 많은 산소를 지구에 돌려주고자 합니다.

  2. 클린업 캠페인: 지역사회의 환경 보호를 위해 활동하는 청소 팀을 운영하고 있습니다.

  3. 제로플라스틱: 지속 가능한 방법으로 제품 포장을 변경함으로써 폐기물을 줄이고 비재생 자원의 사용을 최소화합니다.

  4. 커뮤니티 참여: 워크샵과 인식 증진 캠페인을 통해 커뮤니티의 환경 보호 활동에 참여하도록 격려합니다.

  5. 정책 옹호: 지속 가능하고 환경 친화적인 정책을 옹호하여 정책 결정에 영향을 미칩니다.

'산소지킴이 Save O2'는 개개인이 취할 수 있는 소소한 행동이 모여 큰 변화를 이루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한다고 믿습니다. 우리는 모두가 환경 보호에 참여하여 지구를 지킬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고 확신합니다.


이처럼, '산소지킴이 Save O2'는 지속 가능한 미래를 위한 실질적인 행동을 촉진하며, 더 나은 세상을 위한 노력을 지속적으로 이어갈 것입니다. 이 새로운 시작에 함께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, 지구를 위한 우리의 여정에 여러분의 지속적인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립니다.

조회수 21회

최근 게시물

전체 보기

Comments


bottom of page